인사말 |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
우리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복지관은 안동시 장애인들의 재활과 복지, 그리고 권익보호를 위한 장애인 지역사회재활시설의 중추 기관으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요즘 사회의 화두는 ‘상생(相生)’, 또는 ‘함께’입니다. 특히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 상생의 가치는 더욱 중요하고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생(相生)’의 가치와 더불어 타인과 내가 다르지 않다는 자타불이(自他不二)의 마음과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용고객 중심의 운영을 통하여, 장애인들과 지역사회, 그리고 직원들이 삼위일체가 되어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누구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고객의 소리와 권리에 귀 기울여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드리고, 복지관에 주어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복지관을 보다 더 효율적이고 투명하게 운영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 직원들은 초심(初心)을 잊지 않고 고객 중심,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하는 복지서비스로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을 “한국 장애인복지의 수도 안동”, “장애인이 정말로 살 맛 나는 훈훈한 안동”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화합하여 한마음으로 더욱 정진(精進) 하겠습니다.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최성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