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보도자료

[매일신문]동안동로타리클럽,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장영례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동안동로타리클럽,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

동안동로타리클럽이 10일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장애인 복지증진 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취약계층을 위해 생활용품을 기증했다.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동안동로타리클럽이 10일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장애인 복지증진 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취약계층을 위해 생활용품을 기증했다.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변만호)이 10일 오후 4시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강당에서 국제로타리 3630지구 동안동로타리클럽(회장 남시태)과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증진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변만호 관장과 동안동로타리클럽 남시태(봉암) 회장을 비롯한 회원 8명이 참여했다. 양 측은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장애인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비롯한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그동안 동안동로타리클럽은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과 물품(청소기·믹서기·전기포트·롤휴지·라면) 후원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업무협약 체결식 당일도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재가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연탄 500장을 지원하는 등 훈훈한 온정을 전하기도 했다.

남시태 동안동로타리클럽 회장은 "마음의 체감온도가 떨어지는 추운 겨울, 저소득 대상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향후 복지관과 함께 여러 복지사업을 진행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협력 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