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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와 복지로 장애인이 살맛나는 훈훈한 안동실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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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용자 및 직원으니 고충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인권향상을 도모하며, 합리적이고 공정하게 복지관을 운영하고자 고충처리위원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와 직원들이 작은 어려움도 적극적올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고자 합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고충을 토로해 주십시오.
고충처리위원회
구분 소속/직위 성명 비고
위원장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변만호
위 원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무국장 정상훈
위 원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연계팀장(과장) 김영희
위 원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상담사례관리팀장(과장) 장우식
업무담당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지역연계팀 박수은

 

꼭! 약속합니다.
1. 개인신상 및 처리과정 등 모든 사항은 비밀보장이 됩니다.
2. 접수일로부터 15일 이내 처리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3. 고충을 해소하고자 최대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고충처리 진행과정
  • 고충접수
  • 고충처리위원회 심의
  • 신청인에게 처리결과 공지
고충처리 접수 방법
  • 고객소리함 : 1, 2, 3층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 전화상담: 054-855-7801~4 기획지역연계팀 박수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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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664 안동시 옥동1길 21   전화 : 054)855-7801~4   팩스 : 054)855-7805     메일 : adrehab@adrehab.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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